공지사항

안녕하십니까? 인제대학교 4단계 BK21사업
NANO 4.0 융합소재부품 지역혁신 인재양성 교육연구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

2021학년도 하계방학 영어교육프로그램(HELP) 수강료 환급 절차 안내
관리자
등록일 : 2021-07-20 10:24 조회수 : 100 다운로드: 51
[신청서] HELP 프로그램 수강료 환급 신청서.hwp (57Kb)   
 
하계방학동안 진행하였던 HELP 영어교육프로그램수강료 환급 신청서류를 기한 내 행정실로 제출 바랍니다.
 
▶ 환급기준 : 출석률(학습진행률) 80% 이상 + 공인토익응시
 
▶ 제출기한 : 2021년 9월 1일(수), 오후 4시까지
 
▶ 제출서류 :
1) 환급 신청서 1부
2) 출석확인증 1부
3) 공인 토익성적표 (프로그램 수강 중 응시한 건)
 
▶ 제출처 : PRIME의생명공학관(J동) 209호



17 [공지] 4단계 BK21 사업 사사표기 관련 안내 관리자 2021-10-18 69 -
16 [공지] 실험실별 지원비(재료비,출장비 등) 집행 시 구비서류 ... 관리자 2021-10-13 54
15 [공지] 참여대학원생 공인어학시험 최저점수 기준제 관련 개정 ... 관리자 2021-06-09 161 -
14 [공지] 부실 학술지 및 학술학회 피해 예방 관련 관리자 2021-05-27 197
13 2021-2학기 참여대학원생 전일제 자격 확인 서류 제출 ... 관리자 2021-10-28 39 -
12 2021학년도 2학기 실험실인턴 프로그램 신청 안내 관리자 2021-08-30 73
11 2021학년도 2학기 Pre-Master과정 신청 안내 관리자 2021-08-26 73
10 2021학년도 하계방학 영어교육프로그램(HELP) 수강료 환... 관리자 2021-07-20 101
9 참여대학원생 BK 사업참여 서약서 제출안내(개정판) 관리자 2021-06-23 139
8 2021 하계방학 HELP 프로그램 신청자 모집 안내 관리자 2021-06-14 133
7 2021-1학기 참여대학원생 활동일지 제출 안내 관리자 2021-04-21 207
6 2021학년도 참여대학원생 연구노트 경진대회 개최 안내 관리자 2021-03-31 288 -
5 2021-1학기 참여대학원생 장학금 대상자 추천서류 제출... 관리자 2021-03-09 272
4 2021학년도 1학기 실험실인턴 프로그램 신청 안내 관리자 2021-02-23 424
3 2021학년도 1학기 Pre-Master과정 신청 안내 관리자 2021-02-15 322
2 2020 동계방학 영어교육프로그램(HELP) 토익 수강자 모... 관리자 2020-12-31 359
1 참여대학원생 연구노트 경진대회 일정 변경안내 관리자 2020-12-22 350 -


QUICK MENU

퀵메뉴열기/닫기